청소가 쉬워지는

줄눈시공

타일 사이의 백시멘트는 곰팡이, 물 때 등 오염에 취약하며 청소하기가 까다로운 편입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변색, 탈락 현상이 생겨 리모델링을 고민하게 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욕실, 주방 등

타일이 있는 모든 곳에!

줄눈시공이란, 물때와 곰팡이에 취약한 타일 사이의 백시멘트 부분을 긁어내고 그 자리를 줄눈코팅제로 채워드리는 작업을 뜻합니다.


방수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물때와 곰팡이 등의 오염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개성 넘치는 

아름다운 집

줄눈 코팅제에는 안료와 반짝이를 첨가하여 다양한 색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깔의 줄눈제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납니다.


줄눈시공

줄눈시공이란, 타일 사이의 백시멘트 부분을 긁어내고

그 자리를 탄성이 있는 줄눈 코팅제로 채워드리는 작업을 뜻합니다.


타일 사이의 백시멘트는 곰팡이, 물 때 등의 오염에 취약하며 청소하기가 까다로운 편입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변색, 탈락 현상이 생겨 욕실 리모델링을 고민하게 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줄눈시공을 통해 늘 깨끗하고 개성 있는 욕실을 만들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before

after

줄눈재 택 1

폴리우레아

케라폭시

줄눈시공 장점

욕실 및 주방 청소·관리가수월해집니다.

금이 가거나 마모된 백시멘트로 인한 유해 물질을 방지합니다.

타일의 수명을 늘려, 욕실 리모델링 주기를 늦추어줍니다.

다양한 색상과 질감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있습니다.

FAQ

주로 어디에 시공하나요?

물을 자주 사용하는 욕실, 요리를 자주 하는 주방,  신발을 신고 드나드는 현관이 주요 시공 범위입니다.

줄눈 색상은 어떻게 정하나요?

줄눈 색상 샘플을 보여드립니다. 타일의 종류, 고객님의 취향 등을 고려하여 줄눈 색상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시공 후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시공 후 1년 이내에 하자 발생 시 무상으로 AS를 보장해드립니다.


OTHERS


1.  고객 의견 수렴


고객님의 의견을 충분히 검토 한 후 작업방향을 설계합니다.

2.  타일 재질 파악


타일 재질에 따른 시공작업을 선정합니다.

3.  백시멘트 제거


기존에 시공된 백시멘트를 제거합니다.

4. 세정작업 


제거된 백시멘트를 전문 청소기로 흡입하여 청소합니다.

5. 테이핑 작업


깔끔한 시공을 위해 테이프로 라인을 보양합니다.

6. 줄눈 매지작업 


타일 사이의 공간에 줄눈매지를 채웁니다.

7. 커팅 작업 


라인을 벗어난 줄눈을 정리하는 작업입니다.

8. 고객 확인 후 완료


모든 시공이 마무리가 되면 고객 확인 후 완료합니다.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눠보세요 :)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

FAQ


청소는 일주일, 시공의 경우 1년 이내 시공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 시공 예정일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 시공 예정일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당일: 총 시공 비용의 50% 위약금 발생 


고객센터: 1661-6634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인력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팀장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님 댁에 방문하기로 예정 된 시공팀의 팀장님이 시공 예정일 1~2일 전에 직접 연락드립니다.

모르는 번호라도 잘 받아주세요.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