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의 시작

가격 정찰제

에브리홈은 투명한 정찰제를 바탕으로,

모든 고객분들께 동일한 경험과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 버튼을 클릭하여 정가를 확인해보세요 ▼

모든 고객분들께 드리는 할인 혜택!

진행 중인 프로모션

더하면 더할수록, 더 커지는 혜택 :)

모든 프로모션은 중복 할인이 가능합니다.

# 골라담아 다다익선

▲ 클릭하여 상세내용 확인 ▲

대상: 에브리홈 이용 고객 전원

혜택최종 견적가 기준, 100만 원 당 1% 누적 할인 적용

 > 최대 10% 할인

 >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


# 청소와 함께라면

▲ 클릭하여 상세내용 확인 ▲

대상: 에브리홈 청소서비스 이용 고객 중, 마루코팅/새집증후군/탄성코트 시공을 함께 신청하시는 경우.

혜택: 추가 시공 한 품목 당, 평 당 1,000원 할인 제공

 > 최대 평 당 3,000원 적용

 >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


# 줄눈시공 X 생활코팅 

(욕실 패키지)

▲ 클릭하여 상세내용 확인 ▲ 

대상: 줄눈시공X생활코팅 패키지 이용 고객

혜택: 시공 범위에 따른 추가 할인 제공

 >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


# 줄눈시공 X 생활코팅 

(주방 패키지)

▲ 클릭하여 상세내용 확인 ▲ 

대상: 줄눈시공X생활코팅 패키지 이용 고객

혜택: 시공 범위에 따른 추가 할인 제공

 >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

# 자주 묻는 질문

에브리홈은 1:1 전담 시공매니저를 통해 상세한 상담 및 견적이 가능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1661-6634로 연락 주셔서 유선상담을 요청주시거나,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인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아닙니다 :)

위 정가 및 프로모션 결제 가격은, 기본적으로 신축/첫 입주 세대를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구축의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되거나, 견적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세 견적은 상담신청 / 유선상담을 통해 본사 시공매니저를 통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


각 프로모션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하게끔 구성되어있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그렇습니다.

보통 시공 1~2일 전에, 현장팀장님께서 직접 연락 드려 상세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청소는 일주일, 시공은 1년 이내 시공 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 시공 예정일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 시공 예정일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고객센터: 1661-6634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팀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 에브리홈의 마음가짐

에브리홈을 소개합니다.


  • 에브리홈은 다양한 분야의 여러 사람들이 모여, 안전하고 합리적인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하나의 공동체입니다.



전문 현장팀이 약속드립니다.


  • 각 시공 별로 숙련된 전문가를 배치하여,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현장에서 사용되는 모든 약품과 자재는 친환경/고급 제품만을 고집하며, 늘 새롭게 연구하겠습니다.
  •  늘 현장 진단부터 A/S까지 모두 책임지는, 정직한 시공을 진행하겠습니다.



전담 시공매니저가 약속드립니다.


  • 고객 상황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1:1 상담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체계적인 일정 관리와, 변수 발생 시 발 빠른 대처로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드리겠습니다.
  • 눈 앞의 이익을 쫓지 않고, 언제나 솔직한 이야기만으로 소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에브리홈이 되겠습니다.



- 에브리홈 일동 올림 -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상담 신청서 확인 후,

담당 시공매니저를 통해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 1661-6634

--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눠보세요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