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청소가 쉬워지는

주방 상판 코팅

주방 상판은 흠집이 생기거나 음식물과 먼지 등 각종 이물질이 스며들어 세월의 흔적이 남게 됩니다.


상판 연마·코팅이란, 주방의 상판을 갈아내는 연마공정과 함께, 상판 표면을 코팅하여 오염을 예방하고 주방 상판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시공을 뜻합니다.

속부터 꽉 채워

오래가는 상판 코팅

인조대리석 상판의 경우 말 그대로 돌가루를 합쳐 대리석처럼 만든 가공품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표면이 매끄러워 보이지만, 확대하여 보면 미세한 틈이 많이 있습니다.


그 틈 사이로 음식물과 오염이 스며들면 상판이 변색되기 때문에 위생상으로도 미관상으로도 좋지 않습니다.


상판 나노코팅을 통해 이러한 현상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광택으로

아름다운 주방

나노입자의 미세한 코팅이 상판 속부터 꽉 채워져 있기 때문에 은은한 광택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수세미, 독한 세제 필요 없이 마른 걸레 한 장 만으로도

주방 상판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방 상판 코팅

주방 상판은 흠집이 생기거나 음식물과 먼지 등 각종 이물질이 스며들어 세월의 흔적이 남게 됩니다.


상판 코팅이란, 주방의 상판을 갈아내는 연마 공정과 함께

상판 표면을 코팅하여 오염을 예방하고 주방 상판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시공입니다.

before

after

상판코팅 장점

음식물로 인한 상판 오염 및 변색을 방지합니다.

세균 번식을 방지하여, 위생적입니다.

광택으로 인한 인테리어 효과가 있습니다.

주방 상판의 청소 및 관리가 수월해집니다.


FAQ

코팅이 지저분하게 벗겨지지는 않나요?

코팅이 지저분하게 벗겨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5~7년에 걸쳐 서서히 닳아 없어진다고 생각하는 것이 더 맞는 표현입니다.

엔지니어드스톤(칸스톤) 상판도 코팅이 되나요?

네. 요즘 신축아파트 주방 인테리어에 즐겨 사용하는 엔지니어드스톤 상판에도 코팅 가능합니다.

단,  엔지니어드스톤 특성에 고려하여 연마 과정이 생략되고 유막 제거 과정이 추가됩니다.

살고 있던 집에도 시공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상판 변색이 진행되었거나 스크래치가 난 경우 연마 과정을 통해 어느 정도 복구가 됩니다. 하지만 상판 깊숙히 스며든 오염이나 심한 스크래치는 복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축아파트 입주 또는 주방 리모델링 직후에 코팅을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OTHERS


1.  고객 의견 수렴


고객님의 의견을 충분히 검토 한 후 작업방향을 설계합니다.

2.  주변 정리


상판연마 시공 전 주변을

정리합니다.

3.  보양작업


약품과 먼지 날림을 방지하는 비닐을 씌웁니다.

4. 상판연마


단계별 패드를 사용하여 연마작업을 실시합니다.

5. 세정작업


연마 작업 시 발생한 분진과 오염을 제거합니다.

6. 광택작업


전용 광택제를 사용하여 광택작업을 진행합니다.

7. 경화작업


코팅제가 완전히 경화되도록 건조하는 작업입니다.

8. 고객 확인 후 완료


모든 시공이 마무리가 되면 고객 확인 후 완료합니다.

FAQ


청소는 일주일, 시공의 경우 1년 이내 시공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 시공 예정일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 시공 예정일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당일: 총 시공 비용의 50% 위약금 발생 


고객센터: 1661-6634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인력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팀장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님 댁에 방문하기로 예정 된 시공팀의 팀장님이 시공 예정일 1~2일 전에 직접 연락드립니다.

모르는 번호라도 잘 받아주세요.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