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우리집

기분 좋은 이삿날

이사 전 오염 제거·먼지 제거·살균 소독을 실시하여

새 집처럼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잘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제 위주로 청소를 진행하며

서랍장, 배수구, 환풍구 등 탈거 가능한 모든 설비는

탈거/분해하여 청소합니다.

향균&탈취

피톤치드 향균시공

에브리홈 입주청소 서비스는

피톤치드 향균시공으로 마무리합니다.


피톤치드 향균시공에 사용하는 편백나무 추출액은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향균, 탈취 효과가 뛰어납니다.



FAQ

인원과 시간이 궁금해요.

30평대 아파트 기준 3~4명이 투입되며, 청소 시간은 투입 인원에 따라 4~6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작업 인원과 시간은 현장 상황과 당일 스케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인원과 시간 안내는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청소 범위가 궁금해요.

입주청소 범위는 집안 전체입니다. 환기구나 배수구, 걸레받이, 서랍, 조명 커버 등 탈거가 가능한 부분은  떼어 내서 안쪽까지  청소합니다. 단, 안전상의 문제로 바깥을 바라보는 창문 면(외창)은 청소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추가 비용이 있나요?

현장 상황에 따라, 기본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부분은 추가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ex: 빌트인 가전 청소, 곰팡이, 스티커 자국 등)

에브리홈은 꼼꼼한 견적과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한 사전 고지를 통해 비합리적인 추가 비용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계약금 입금 시 스케줄 확정되어 진행되며, 나머지 잔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OTHERS


입주청소

이사 전 오염 제거·먼지 제거·살균 소독 등을 실시하여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제 위주로 청소를 진행하며, 서랍장, 배수구, 환풍구 등 탈거 가능한 모든 설비는 탈거/분리하여 청소합니다.

에브리홈 입주청소

일용직이 아닌 팀 단위로 움직이는 전문 청소 인력을 배정합니다.

집안의 탈거 가능한 모든 설비를 떼어 내 안쪽까지 청소합니다.


향균&탈취 효과가 뛰어난 피톤치드로 청소를 마무리 합니다.

청소 서비스 불만족 시 AS를 보장합니다.

1.  고객 의견 수렴


고객님의 의견을 충분히 검토 한 후 작업방향을 설계합니다.

2.  쓰레기 제거


빠른 청소를 위해 집안 전체의 크고
굵은 쓰레기부터 제거합니다.

3.  1차 진공청소


굵은 쓰레기 제거 후 남은 크고 굵은 먼지를 1차로 제거합니다.

4. 골판재와 비닐제거


마감을 위해 가구를 덮은 비닐과
테이프 및 골판재를 제거합니다.

5. 세부청소 작업


효율적인 업무분담을 하고
세부청소 작업을 시작합니다.

6. 친환경 세제 및 스팀 소독


건식 습식 세제 세척과
스팀소독 작업을 합니다.

7. 점검 및 마무리 청소


청소유무를 꼼꼼히 확인하고
마무리 및 정리를 합니다.

8. 고객 확인 후 완료


모든 청소가 마무리가 되면 고객 확인 후 완료합니다.

FAQ


시공 1년 이내에 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 시공 예정일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 시공 예정일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당일: 총 시공 비용의 50% 위약금 발생 


고객센터: 1661-6634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인력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님 댁에 방문하기로 예정 된 시공팀의 팀장님이 시공 예정일 1~2일 전에 직접 연락드립니다.

모르는 번호라도 잘 받아주세요.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눠보세요 :)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