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타일 코팅이란?

욕실 타일 코팅은 욕실 내부의 타일을 보호하는 작업입니다. 타일 코팅은 타일 표면에 보호 층을 씌움으로써 보다 강력하고 내구성 있는 표면을 만들어줍니다.

강력한 방수 효과로

욕실을 깨끗하게!

타일 코팅의 주요 목적 중 하나는 욕실 타일의 방수 기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욕실은 물과 습기에 노출되는 공간으로, 장기간 노출되면 타일의 표면에 변색, 변형 및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일 코팅은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고 타일을 보호하여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욕실 청소도

간편하게!

미끄럼방지 코팅은 발수력과 오염방지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욕실 타일에 물때와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타일 표면이 매끄럽게 코팅되기 때문에 욕실 사용 후 마른 걸레로 잔여 물기만 가볍게 닦아주신다면, 늘 깨끗하게 욕실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FAQ

어떤 코팅제를 사용하나요?

포세린, 폴리싱 등등 타일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타일 종류에 적합한 코팅약을 사용합니다.

코팅을 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코팅을 하면 관리 및 청소가 편해집니다.

매일 할 청소를 2주에 한 번 정도로 줄일 수 있습니다.


타일 코팅 후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욕실 사용 후 샤워기로 물을 위에서 아래로 뿌려주시고, 스퀴즈로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2주에 한 번 정도는 샴푸 거품으로 부드럽게 닦아준 후 물로 헹구고 스퀴즈로 물기를 제거해 주시면 락스를 사용할 필요 없이 늘 깨끗하게 욕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공 후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시공 후 1년 이내에 하자 발생 시 무상으로 AS를 보장해드립니다.


OTHERS


욕실 타일코팅

타일 코팅은 욕실의 위생과 내구성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욕실은 물과 습기에 노출되는 공간으로, 타일 표면에 오염, 변색, 변형 및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일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방수 기능을 강화하고, 오염물질의 흡수를 방지하여,

욕실 청소가 용이해지며 늘 새것 같은 컨디션을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efore

after

타일 코팅 장점

미끄럼방지 효과로 가정 내 미끄럼사고를 예방합니다.

타일 코팅 효과로 청소·관리가 수월해집니다.

타일의 수명을 늘려, 욕실 리모델링 주기를 늦추어줍니다.

은은한 광택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있습니다.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

1.  고객 의견 수렴


고객님의 의견을 충분히 검토 한 후 작업방향을 설계합니다.

2.  주변 정리


논슬립 코팅 시공 전 주변을 정리합니다.

3.  세척작업


시공 대상의 오염을 말끔하게 제거합니다.

4.  샌딩작업


샌딩작업을 통해 잔 흠집을 없애고 밑광을 살립니다.

5. 유막제거


타일 표면에 있는 유막을 제거해 코팅약이 잘 침투하도록 합니다.

6. 코팅작업


시공대상에 전용 코팅제를 도포하는 작업입니다.

7. 점검 및 마무리 청소


시공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마무리 및 정리를 합니다.

8. 고객 확인 후 완료


모든 시공이 마무리가 되면 고객 확인 후 완료합니다.

FAQ


청소는 3일, 시공의 경우 1년 이내 시공 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시공 예정일 기준

~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13일 ~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6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2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당일: 총 시공 비용의 50% 위약금 발생 


고객센터: 1661-6634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인력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팀장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님 댁에 방문하기로 예정 된 시공팀의 팀장님이 시공 예정일 1~2일 전에 직접 연락드립니다.

모르는 번호라도 잘 받아주세요.

mobile background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