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지기 전에!

에어컨 분해 청소

에어컨·세탁기·냉장고 등의 가전 제품 내부에는, 묵은 먼지, 세균, 곰팡이 등이 쌓이기 마련입니다.


물론 평소에 자주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1년에 1회 정도는 가전 분해 청소를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전을 분해하지 않고는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보다 확실하게 건강한 집안 환경을 조성하실 수 있습니다.

빨래에서 냄새가 날 땐?

세탁기 분해 청소

에어컨·세탁기·냉장고 등의 가전 제품 내부에는, 묵은 먼지, 세균, 곰팡이 등이 쌓이기 마련입니다.


물론 평소에 자주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1년에 1회 정도는 가전 분해 청소를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전을 분해하지 않고는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보다 확실하게 건강한 집안 환경을 조성하실 수 있습니다.



FA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계약금 입금 시 스케줄 확정되어 진행되며, 나머지 잔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추가 비용이 있나요?

현장 상황에 따라, 기본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부분은 추가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에브리홈은 꼼꼼한 견적과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한 사전 고지를 통해 비합리적인 추가 비용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

인원과 시간이 궁금해요.

작업 인원과 시간은 현장 상황과 당일 스케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인원과 시간 안내는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시공 후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시공 후 1년 이내에 하자 발생 시 무상으로 AS를 보장해드립니다.


OTHERS


가전 분해 청소

에어컨·세탁기·냉장고 등의 가전 제품 내부에는, 묵은 먼지, 세균, 곰팡이 등이 쌓이기 마련입니다.

물론 평소에 자주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1년에 1회 정도는 가전 분해 청소를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전을 분해하지 않고는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보다 확실하게 건강한 집안 환경을 조성하실 수 있습니다.

before

after

가전 분해 청소가 필요한 경우

면역력이 약한 사람이

가정에 있을 경우.

호흡기 질환 환자가

가정에 있을 경우.

피부 질환 환자가

가정에 있을 경우.

성능이 떨어지거나

전기량 소모가 심할 경우.

가전 제품 작동시 

악취가 날 경우.

1.  고객 의견 수렴


고객님의 의견을 충분히 검토 한 후 작업방향을 설계합니다.

2.  정상작동 여부 확인


시공 전 가전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합니다.

3.  가전 분해 작업


가전 제품을 순차적으로 안전하게 분해합니다.

4.  가전 내부 오염도 확인


가전 내부의 오염도를 확인하여 장비와 약품을 준비합니다.

5. 가전 완전 분해 작업 및 세척


가전 제품을 완전히 분해한 후 전용 약품과 고압세척기로 세척합니다.

6. 살균작업


살균제를 이용해 가전 내부를 살균처리 합니다.

7. 점검 및 마무리 청소


시공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마무리 및 정리를 합니다.

8. 고객 확인 후 완료


모든 시공이 마무리가 되면 고객 확인 후 완료합니다.

FAQ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작업 인원과 시간은 현장 상황과 당일 스케줄에 따라 변동됩니다.

자세한 인원과 시간 안내는 전담 시공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661-6634 |시공매니저

네. 현장 상황에 따라 기본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부분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브리홈은 꼼꼼한 견적과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한 사전 고지를 통해 비합리적인 추가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잠시 방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1661-6634 |시공매니저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달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1661-6634 |시공매니저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EL. 1661-6634

--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