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1-6634
신뢰의 시작
가격 정찰제
에브리홈은 투명한 정찰제를 바탕으로,
모든 고객분들께 동일한 경험과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 버튼을 클릭하여 정가를 확인해보세요 ▼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시공
줄눈시공
케라폭시
생활코팅
마루코팅
탄성코트
가전분해청소
가전 분해청소
자주 묻는 질문
에브리홈은 1:1 전담 시공매니저를 통해 상세한 상담 및 견적이 가능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1661-6634로 연락 주셔서 유선상담을 요청주시거나,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인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아닙니다 :)
위 정가 및 프로모션 결제 가격은, 기본적으로 신축/첫 입주 세대를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구축의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되거나, 견적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세 견적은 상담신청 / 유선상담을 통해 본사 시공매니저를 통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
각 프로모션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하게끔 구성되어있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그렇습니다.
보통 시공 1~2일 전에, 현장팀장님께서 직접 연락 드려 상세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청소는 3일, 시공은 1년 이내 시공 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 시공 예정일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 시공 예정일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팀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신청서 확인 후,
담당 시공매니저를 통해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 1661-6634
안녕하세요 팝업창입니다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에브리홈은 1:1 전담 시공매니저를 통해 상세한 상담 및 견적이 가능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1661-6634로 연락 주셔서 유선상담을 요청주시거나,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인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아닙니다 :)
위 정가 및 프로모션 결제 가격은, 기본적으로 신축/첫 입주 세대를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구축의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되거나, 견적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세 견적은 상담신청 / 유선상담을 통해 본사 시공매니저를 통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
각 프로모션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하게끔 구성되어있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그렇습니다.
보통 시공 1~2일 전에, 현장팀장님께서 직접 연락 드려 상세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청소는 3일, 시공은 1년 이내 시공 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 시공 예정일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 시공 예정일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고객센터: 1661-6634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팀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