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청소는 일주일, 시공의 경우 1년 이내 시공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시공 예정일 기준
~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13일 ~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6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2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당일: 총 시공 비용의 50% 위약금 발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인력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팀장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댁에 방문하기로 예정 된 시공팀의 팀장님이 시공 예정일 1~2일 전에 직접 연락드립니다.
모르는 번호라도 잘 받아주세요.
청소는 일주일, 시공의 경우 1년 이내 시공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시공 예정일 기준
~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13일 ~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6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2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당일: 총 시공 비용의 50% 위약금 발생
고객센터: 1661-6634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인력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팀장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님 댁에 방문하기로 예정 된 시공팀의 팀장님이 시공 예정일 1~2일 전에 직접 연락드립니다.
모르는 번호라도 잘 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