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작업 인원과 시간은 현장 상황과 당일 스케줄에 따라 변동됩니다.
자세한 인원과 시간 안내는 전담 시공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661-6634 |시공매니저
네. 현장 상황에 따라 기본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부분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브리홈은 꼼꼼한 견적과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한 사전 고지를 통해 비합리적인 추가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잠시 방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1661-6634 |시공매니저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달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1661-6634 |시공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