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

실리콘 곰팡이

물을 자주 사용하는 주방, 욕실의 경우 며칠만 청소에 소홀해도 금새 곰팡이가 피어납니다. 


실리콘 곰팡이는 한 번 생겨나게 되면 무서운 속도로 퍼져, 대수롭게 여기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미관상, 건강상으로 안좋은 상황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청소로 해결할 수 없는

실리콘 오염

오래된 실리콘의 경우 곰팡이 등의 오염이 안 쪽까지 침투하여 청소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리콘을 제거하고 새로 시공할 때에는 작업량이 생각보다 많고 시공 난이도가 높으므로, 더욱 더 전문가에게 꼼꼼한 시공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실리콘 코킹

실리콘 코킹이란,

실리콘을 이용해 재료의 이음매, 균열을 메우는 시공입니다.


욕실 테두리, 샤워부스, 욕조, 세면대, 싱크대, 젠다이 등 물을 자주 사용하여 곰팡이가 피어나기 쉬운 곳에 시공을 하면 좋습니다.

실리콘 코킹

실리콘 코킹이란, 실리콘을 이용해 재료의 이음매, 균열을 메우는 시공입니다.

주로 욕실, 주방, 샷시, 외벽 등에 많이 하는 편입니다.

오래된 실리콘의 경우 곰팡이 등의 오염이 안 쪽까지 침투하여 청소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리콘을 제거하고 새로 시공할 때에는 작업량이 생각보다 많고 시공 난이도가 높으므로, 더욱 더 전문가에게 꼼꼼한 시공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before

after


FA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계약금 입금 시 스케줄 확정되어 진행되며, 나머지 잔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추가 비용이 있나요?

현장 상황에 따라, 기본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부분은 추가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에브리홈은 꼼꼼한 견적과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한 사전 고지를 통해 비합리적인 추가 비용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

인원과 시간이 궁금해요.

작업 인원과 시간은 현장 상황과 당일 스케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인원과 시간 안내는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시공 후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시공 후 1년 이내에 하자 발생 시 무상으로 AS를 보장해드립니다.


OTHERS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

1.  고객 의견 수렴


고객님의 의견을 충분히 검토 한 후 작업방향을 설계합니다.

2.  시공 범위 파악


현장을 살펴보며 시공 범위를 파악합니다.

3.  실리콘 제거


기존 오염되고 부식된 실리콘을 제거합니다.

4. 테이핑 작업


깔끔한 시공을 위해 테이프로 라인을 보양합니다.

5. 실리콘 준비


시공 범위와 용도에 맞게 실리콘을 선택하여 준비합니다.

6. 실리콘 코킹 작업


준비한 실리콘을 시공 범위에 도포합니다.

7. 평탄화 작업


코킹이 된 실리콘 표면을 평탄하게 다듬어 마무리 합니다.

8. 고객 확인 후 완료


모든 시공이 마무리가 되면 고객 확인 후 완료합니다.

FAQ


시공 1년 이내에 하자 발생 시 무상 AS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시공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예약을 취소해 드립니다.


단,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에 따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 권고사항 및 당사규정에 따른 계약 해제 시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예약 취소 - 환불 규정]

- 시공 예정일 14일 전 : 계약금 전액 환급

- 시공 예정일 7일 전: 총 시공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3일 전: 총 시공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1일 전: 총 시공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 시공 예정일 당일: 총 시공 비용의 50% 위약금 발생 


고객센터: 1661-6634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 > 시공매니저가 개인 번호로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안내에 따라 계약금 입금 시 예약 완료.

(계약금 입금 후 입금자명,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 스케줄(날짜/ 오전or오후), 기타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되며, 남은 시공 대금은 모든 서비스가 종료된 후 이루어집니다.

에브리홈은 현장 검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 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전담 시공매니저가 견적부터 일정 관리, 인력 배정, AS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네, 가능합니다.


전담 시공매니저에게 원하는 팀장님을 말씀해 주세요.

해당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하여 배정해 드립니다.


단, 팀장님의 일정에 따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에브리홈 서비스는 후불제를 원칙으로 하며,

에브리홈의 모든 시공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 검수를 진행합니다.


시공 마무리 단계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시공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공을 진행한 팀장이 시공 결과 및 유의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시공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공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시공 일정은 전담 시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공 팀장님의 일정을 파악 후 배정 가능한 날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634


고객님 댁에 방문하기로 예정 된 시공팀의 팀장님이 시공 예정일 1~2일 전에 직접 연락드립니다.

모르는 번호라도 잘 받아주세요.

지금, 에브리홈과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담당 시공매니저가 신청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